다음 여행에서 유용한 조언을 받아보십시오.

2020. 6. 14. 02:15카테고리 없음


다음 여행에서 유용한 조언을 받아보십시오.




최고의 여행 가이드에 온 걸 환영해.


방문할 만한 좋은 장소들이 많이 있다.


그것은 모두 놀라운 모험이 될 수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은 집을 떠나 있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를 원해! 이어지는 팁을 통해 여행에서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을 내어 포장 목록을 만드십시오.


당신의 리스트는 미리(7-30일) 잘 작성되어야 하며, 당신의 모든 필수품을 포함해야 한다.


그래야 시간경색에 빠질 때까지 짐을 꾸리기를 기다리더라도 리스트는 어수선함을 피하고 정리정돈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휴가를 계획할 때, 여러분의 필요에 맞는 디지털 카메라를 선택하십시오.


배낭여행을 갈 거라면, 충전용 배터리를 가지고 있지 말아야 해.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아마도 빨리 판독될 수 있는 카메라를 원할 것이다.




당신이 해외에 있는 호텔을 방문할 때, 당신은 새로운 환경에서 안전하지 않다고 느낄 수 있다.


원치 않는 진입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도어스톱을 가지고 오십시오.


이러한 작은 장치들은 문을 열어두기 위해 가장 자주 사용되지만, 문을 닫아두기 위해 작동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Fluffy"를 집에 두고 갈 수 없다면, 그녀를 데려올 수 있는 휴가를 찾아라! 지금은 주인이 반려동물을 데리고 올 수 있는 리조트나 호텔이 많아 여행객들이 이런 곳으로 몰리고 있다.


애완동물 친화적인 유람선에서부터 고양이 스파와 개 어린이집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털북숭이 친구를 데리고 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네가 하기 전에 할 수 있는 한 말이다.




갓난아기와 함께 여행할 때는 여행하는 동안 그가 흥미를 느끼고 행복할 수 있는 것들을 가지고 다녀야 한다.


친숙하고 좋아하는 장난감은 훌륭한 시작이다.


여행에 가져갈 새로운 장난감을 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자녀에게 여행을 연상시킬 수 있는 무언가를 줄 것이기 때문이다.




비행기로 여행할 때, 편안하고 미끄러지기 쉬운 신발을 신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보안 검색대에 도착하면 그것들은 제거되어야 할 것이다.


또한, 여행 중에 편안해지는 것은 너무 피곤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하기 위해 중요하다.


심각한 발 받침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당신은 비행기로 여행할 때 걷는 것보다 앉아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을 것이다.


캔버스 노새나 다른 편안한 샌들은 여행 중에 착용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여행은 가족 구성원들에게 세상의 길에 대해 교육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합리적인 준비와 예방책만 있으면 개발도상국으로부터 두려워할 것이 없다.


매우 다른 문화로 여행하는 것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세계의 다른 지역들이 어떻게 생겼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해외여행으로 시간을 보내면 다른 문화에 대한 더 나은 지식과 이해를 얻을 수 있다.




예약할 때는 리노베이션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휴가 중에 건설 장비 때문에 일찍 잠에서 깨면 매우 답답하다.


호텔 직원들은 소음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이 날짜에 머무르는 것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여행자 수표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쇼핑이나 외식하기 전에 반드시 현금으로 바꾸십시오.


많은 곳들이 그것들을 받아들이지만, 그들은 함께 일하기 어려울 수 있다.


그런 수표를 사용하면 결국 부족하게 될 수도 있으니, 어떤 것을 쓰기 전에 현지 돈을 좀 구해 보도록 하자.




만약 당신이 여행할 때 건망증이 생길 수 있다면, 자신에게 상기시켜주는 메모를 써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종이에 쓰여진 쪽지보다 거울에 비친 쪽지를 잃어버리거나 무시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


티슈로 노트를 쉽게 지울 수 있어 정리하기 편할 것이다.




여행할 때, 당신이 묵고 있는 호텔에 그들이 현지인들에게 주는 것과 같은 호텔 요금을 줄 수 있는지 물어봐라.


많은 호텔들이 현지인들에게 단지 그들의 방을 채우기 위해 특별 가격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가고 있는 곳에 살고 있는 누군가를 알고 있다면, 그들에게 그들이 당신이 할인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지 물어봐라.


이 접근법은 당신이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바라건대, 당신은 이 조언들을 읽을 가치가 있는 것을 발견했기를 바란다.


네가 없는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분명 큰 목표야.


여행할 때마다 위의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여행의 즐거움을 경험하기 시작한다.


당신의 목적지와 재미있는 경험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